검진예약
개인검진 안내
기업검진 안내
직업환경의학센터
마이 페이지
건강정보
국제검진센터소개
회원서비스
국제검진센터 소개
국제검진센터 소개
하위메뉴
선병원 소식
Sun Medical Center News
간편 예약    
온라인 예약    
대전선병원, 삼성서울병원과 환자안전체계 강화를 위한 협력 네트워크 병원 구축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 대전선병원(병원장 남선우)52() 대전선병원에서 병원의 환자 안전과 안전 문화 개선을 목표로 하는 협력 네트워크 관계 구축을 위한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삼성서울병원 QI실은 중앙환자안전센터와 함께 [지역환자안전센터]사업을 2021년도부터 시행해 오고 있으며, 병원의 환자안전 홍보 및 교육, 환자안전문화 개선, 환자안전활동 지원체계 마련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현판 전달식을 통해 두 병원 간의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함으로서 환자 안전성을 높여 보다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보여 진다.


대전선병원 남선우 병원장은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환자안전이다.”라며, “이번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의료의 질은 물론이고, 안전사고의 예방 및 대응에 있어 더욱 견고한 자세와 체계를 구축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환자권리장전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의) 영훈의료재단 유성선병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북유성대로 93(지족동 923) TEL : 1588-7011(2번) 또는 042-589-2000
COPYRIGHT ⓒ 2012 DAEJEON SUN MEDICAL CENTER. ALL RIGHT RESERVED.